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다운로드

요즘 주식시장이 연이은 조정이 나오면서 그동안 돈을 벌었던 개인 투자자들이 다시 한번 저점 매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과거 공포에 투매하던 것과 다른 모습인데요, 투자자들이 그만큼 똑똑해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3월 하락장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은 이번 기회를 노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주식투자하는 방법과 ht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를 들기 위해서 유안타증권을 정했는데요, 요즘 수수료를 보면 대부분 비슷해서 증권사는 어디를 선택하셔도 무방할 거 같습니다. 단지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을 다운로드하신 후 원하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장 잘 맞는 걸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3가지를 쓰는데 '실시간 종목 검색 순위'라는 기능이 있는 증권사와 없는 증권사가 있더라고요.

먼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주소창에 myasset.com 을 입력하거나 DAUM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추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들어가게 되면 해당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처음 온 사람들은 위해서 우측 하단에 계좌개설, ID등록, 공인인증서로 이동하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저 3개를 완료하신 후 거래가 가능하니 주식이 처음이신 분들은 먼저 진행해주시고 다운로드를 하시길 바랍니다. 하시다가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빠른 메뉴에 있는 원격지원을 활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시면 상담원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3개의 과정을 완료했으면 이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하셔야되는데요, 티레이더는 유안타증권 hts의 이름입니다. hts는 시스템 사항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486 같은 고전 컴퓨터만 아니면 실행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최근에는 유입된 사람들이 많아져서 장 초반에 렉이 걸리기도 하는데, 10분만 지나면 다시 괜찮아지더라고요.

모바일을 통해서 주식 매매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분들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보다 구글 플레이나 애플 스토어에 가시면 좀 더 수월한데요, PC버전을 HTS라고 하면 스마트폰 버전은 MTS라고 불립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티레이더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티레이더 글로벌(Global)은 해외선물 전용이어서 국내, 해외 주식을 사실 분들은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유안타증권 hts 티레이더 다운로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