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H투자증권 홈트레이딩 PC 다운로드 바로가기

증시 바닥은 어디일까요? 요즘 종합 증시가 2300포인트 밑으로 내려가면서 투자자들의 공포심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을 하락장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하락장을 견디는 방법은 현금 비중을 늘리거나 월급이 나오면 일정 부분 분할 매수를 계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농협금융지주 계열사인 NH투자증권에서 주식 매매 프로그램인 HT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NH농협금융지주에는 두가지 증권사가 있습니다. 기존에 서비스하던 NH투자증권과 모바일 증권인 나무(NAMUH)가 있는데요, 두 가지 HTS를 사용해봤지만 큰 차이 점은 없는 거 같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시는 분들도 농협뿐 아니라 각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HTS를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곳을 찾아 쓰면 될 거 같습니다.

NH투자증권 PC버전 다운로드

먼저 QV HTS(Home Trading System) 와 MTS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서 쉽게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증권사나 은행에 방문하실 필요 없이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도 가능한데요, 어려운 점이 있다면 동영상 가이드를 활용하시면 처음 하시는 분들도 보다 쉽게 주식 매매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분들은 상단 문자에 링크를 걸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무증권 PC버전 다운로드

그다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나무 증권입니다. NH투자증권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문 증권사인데요, 영업점이 없는 대신 모든 업무를 비대면 혹은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장점으로는 보다 싼 수수료와 미국 주식을 가장 빨리 살 수 있는 증권사 중 하나입니다. 나무 증권 홈페이지(https://www.mynamuh.com/)에 들어가시면 모바일용 MTS와 컴퓨터에서 매매를 할 수 있는 나무 증권 HT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